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넷플릭스 새로 나온 광고요금제 - 특징 및 장단점 살펴보기

by 카라멜푸딩 2022. 11. 4.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11월 3일부터 한국에서도 넷플릭스에 새로운 요금제가 적용되었습니다.

기존에 최저 요금제가 9,500원이었는데 4천 원이나 저렴해진 5,500원 요금제입니다.

그럼, 어떤게 달라졌는지 알아볼까요?

 

넷플릭스-요금제
넷플릭스 요금제

요금제들의 차이점은?

금액별 요금제의 차이는 해상도와 동시접속이 가능한 인원입니다.

당연히 가격이 올라갈수록 해상도가 높아지고 동시접속이 가능한 인원도 늘어납니다.

▶동시접속 인원 : 프리미엄 4명, 스탠다드 2명, 베이식과 광고형은 1명입니다. 

광고형 베이식

▶이번에 새로 출시된 요금제가 광고형 베이식 요금제입니다.

- 광고형 베이식 요금제는 베이식 요금과 같이 해상도가 720p이고 모든 기기에서 시청이 가능하지만 콘텐츠 저장은 불가합니다.

- 영화 재생 전 또는 재생 중 광고가 표시됩니다.

- 현재 일부 영화 및 드라마는 라이선스가 협의 중이라 시청할 수 없습니다.( 콘텐츠에 자물쇠 아이콘으로 표시됨)

- 시간당 평균 4분 정도의 광고가 표시됩니다.

- 현재 시청 제한 중인 콘텐츠 : 브레이킹 배드, 범죄의 재구성, 그레이 아나토미

 

넷플릭스 가입은?

넷플릭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광고를 봐야 하지만 요금이 저렴해서... 나쁘지는 않을 것 같은데..

(유튜브도 프리미엄 안 쓰는 사람이라;)

해상도와 콘텐츠 저장에 크게 상관하지 않는 사람이면서 넷플릭스를 끊지 않고 구독 중인 사람이라면 이 기회에 낮은 요금제로 한번 바꿔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한번 바꿔보고 광고가 너무 거슬리면 다시 베이식 요금제나 그 윗단계의 요금제를 사용하면 되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