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제,공연, 전시정보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러브인 파라다이스-뱅크시&키스해링 무료 전시관람

by 카라멜푸딩 2023. 10. 24.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서 세계 최대 미술 작품 경매 회사인 소더비와 협력하여 세계적인 미술 작가인 뱅크시와 키스해링의 작품 32점에 대해 전시를 진행합니다. 미리 예약 시 무료 관람이 가능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가보시면 좋겠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뱅크시-키스해링-전시-안내
파라다이스 시티- 뱅크시&키스해링 전시회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뱅크시 & 키스해링 전시 정보 안내

  • 전시 일정 : 2023년 9월 5일(화)~ 11월 5일(일), 두 달간 진행됩니다.
  • 전시 시간 : 오전 10시~ 오후 8시까지 (입장 마감: 오후 7시)
  • 전시 장소 : 파라다이스 아트스페이스
  • 관람료 : 무료

러브인 파라다이스 작가소개

1. 뱅크시(Banky)

뱅크시-풍선-없는-소녀
뱅크시-풍선없는 소녀

뱅크시는 신원을 밝히지 않고 활동하는 영국의 그래피티 아티스트이자 영화감독입니다. 제도화된 미술 시스템에 진입하기를 거부하고, 자본주의가 들어선 미술계에 논쟁을 일으키는 작업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뱅크시의 대표작으로 꼽히는 'Girl Without Balloon(풍선 없는 소녀),2021'이 국내 최초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국내 관람객들에게 공개됩니다.

2018년 영국 런던 소더비 경매에 나온 Girl Without Balloon(풍선없는 소녀)'는 경매에 낙찰된 직후, 뱅크시가 액자 내부에 숨겨둔 파쇄기를 직접 작동시켜 작품을 잘라버린 사건으로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이번 파라다이스 시티 전시에서 이 작품도 함께 전시되니 같이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2. 키스해링(Keith Haring)

키스해링의-작품-무제
키스해링-'무제'

키스해링은 그래피티와 팝아트 스타일이 두드러지는 그림으로 거리, 지하철, 클럽에서 시작해 전 세계의 미술관과 공공장소에 작품을 내건 미국의 예술가입니다. 키스해링은 뉴욕 지하철 검정 광고판에 흰색 분필로 그림을 그리면서 대중의 관심을 받으며 점차 미술계의 스타로 부상했습니다.

키스 해링의 작품 '무제(Untitled)'는 선을 강조한 독창적인 스타일과 화면을 가득 채운 상징적인 이미지가 역동적인 에너지를 느끼게 합니다. 

 


러브인 파라다이스: 뱅크시&키스해링 전시 예약방법

러브인파라다이스-전시-관람-예약-화면
파라다이스시티 뱅크시&키스해링 전시 예약

이번 전시 예약은 네이버 예약에서 가능하며 관람 날짜를 선택 후 관람 시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관람료는 무료이지만 사전 예약이 필수입니다.

- 도슨트는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지만 네이버 VIBE어플을 통해 오디오 가이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러브인 파라다이스: 뱅크시&키스해링 전시장소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아트스페이스

 

전시가 11월 초에 마무리되어 현재 남은 일정이 얼마 없지만, 국내에 공개되는 뱅크시와 키스해링의  첫번째 전시인 만큼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서 꼭 보러 가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